회원가입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스트링

악기부품

fiogf49gjkf0d

◐ 서초동 현악기 판매 및 수리 우드브릿지 ◑

 

 

 

 

   

 

 

 

 

▶2000년 경기도 안양에서 시작

 

우드브릿지 악기사는 2000년 경기도 안양시 평촌동에서 창업하였으며, 경기 안양, 평촌 등지에서 아마추어 음악가들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악기 판매와 수리를 시작하였습니다.


 

▶2002년 서울 서초동으로 이전

 

서초동으로 이전한 뒤 연주자들의 음악적 소양이나 실력, 연령에 맞추어 악기 공급 종류를 다양화하게 되었습니다. 전공자나 전문가용 악기부터 연습용 악기, 교재용 악기까지 그 영역을 넓힘으로써 전문 음악인들뿐만 아니라 아마추어 음악인, 현악기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까지 지속적인 교류를 해 오고 있습니다.

 

입시나 콩쿨을 준비하는 젊은 연주자에게 수준 높은 악기들을 렌트하여 이화경향, 동아 등의 콩쿨에 입상하고, 서울대학교에 수석 입학하는 등 교육사업에도 기여해 오고 있습니다. 학생들의 능력과 형편에 맞는 악기들을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질 좋은 악기자재 확보와 다양한 가격대의 악기 보유를 위해 외국 악기 수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의 많은 악기 제작가들과 딜러들과의 교분을 넓혀 수준 높은 전문가용 악기들을 음악도들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였습니다.


 

▶2012년 Shop in Shop

 

현악기 판매와 수리를 해 오던 우드브릿지사는 2012년 이탈리안 레스토랑 요요마의 키친과 샵인샵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되었습니다. 찾아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여러 많은 분들의 호응으로 언론, 잡지, 방송사에 소개되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의 사업적 노력

 

현재 아마추어용 악기 개발과 수입에 전념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아마추어용 악기들을 공급하기 위해 외국에서 직접 목재부터 신경 써서 고르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어느 연주회에서의 음악에 사로잡혀 연주를 시작하여 오케스트라 첼리스트로 성장하기까지 느끼고 배운 소중한 경험으로 다양한 음악적 위치에 있는 분들의 악기 선택에 도움과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표  Cellist  도부민

 


 

오늘본상품
(전체0건)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451-22 요요마의 키친 / 우드브릿지현악기 | 회사명 : 우드브릿지현악기 | 대표자명 : 도부민
사업자등록번호 : 2148897271 | 통신판매업신고 제12-1234호 I 개인정보 보호 관리자 : 도부민
문의 전화 : 02-525-9422 / Fax 02-598-0518
Copyright ⓒ 2019   우드브릿지현악기 All rights reserved.